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공식] 이동욱X임수정 멜로 '싱글 인 서울' 11월 29일 극장 개봉 확정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3-09-27 12:48


[공식] 이동욱X임수정 멜로 '싱글 인 서울' 11월 29일 극장 개봉 …

[공식] 이동욱X임수정 멜로 '싱글 인 서울' 11월 29일 극장 개봉 …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로맨스 영화 '싱글 인 서울'(박범수 감독, 디씨지플러스·명필름 제작)이 오는 11월 29일 극장 개봉을 확정하고, 캐릭터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도깨비' '구미호뎐' '뷰티 인사이드'에서 다채로운 눈빛 연기가 빛났던 이동욱은 잘나가는 논술 강사이자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를 맡아 인간적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내 아내의 모든 것' '김종욱 찾기'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등 로맨스 장르 흥행퀸 임수정은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으로, 업무 능력은 만랩이지만 일상은 허당끼 가득한 현진을 더할 나위 없이 사랑스럽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 2종은 각자의 싱글 라이프를 감각적으로 보여주는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서울 도심 속 여유로운 표정의 영호와 출판사 배경 속 설렘 가득한 현진의 얼굴 위로 '혼자가 좋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라는 카피는 이 두 인물이 어떤 관계와 로맨스를 만들어 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싱글 인 서울'은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와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동욱, 임수정, 이솜, 장현성, 김지영, 이미도, 이상이, 지이수 등이 출연했고 '레드카펫'의 박범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11월 29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