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도경수 "12년 차 엑소 디오 일 때가 배우 도경수 보다 수입 더 좋아" ('동네스타K3')[종합]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3-09-24 17:57 | 최종수정 2023-09-24 17:59


도경수 "12년 차 엑소 디오 일 때가 배우 도경수 보다 수입 더 좋아"…

도경수 "12년 차 엑소 디오 일 때가 배우 도경수 보다 수입 더 좋아"…

도경수 "12년 차 엑소 디오 일 때가 배우 도경수 보다 수입 더 좋아"…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가수 겸 배우 도경수가 도경수 일 때와 디오 일 때의 수입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디글:Diggle'의 콘텐츠 '동네스타K3'에는 "시키는 거 다 하는 열린 가슴 도경수 오우예 씨몬"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조나단은 "본명 도경수, 배우로 활동할 때는 도경수, 가수로 활동할 때는 D.O.(디오)로 활동하지 않냐. 단도직입적으로 묻겠다. 도경수가 좋냐, 디오가 좋냐"고 물었다. 이에 도경수는 "둘 다 좋다. 그 중 한명을 골라야 한다면 도경수"라며 "저 아니냐. 디오도 저인데 그래서 분류를 안 한다"고 했다. 그때 조나단은 "벌이는 어느 쪽이 더 낫냐"고 돌직구 질문을 던졌고, 도경수는 "디오가 낫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도경수는 "디오가 확실히 수입은 좋다"면서 "왜냐하면 더 오래 해온 건 디오가 더 오래 해 왔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이에 조나단은 "질문이 성립 되려면 다재다능해야된다. 본인이 그만큼 또 대단하다는 증거다"며 칭찬했다.

ENTJ라는 도경수는 조나단의 모습에 제작진을 향해 "진짜 낯을 많이 가리냐"면서 "저는 'E'(외향적)다. 모든 분들이 다 저의 성향이 'I'(내향적)같다고 하더라. 근데 'E'가 계속 나오더라"며 웃었다.


도경수 "12년 차 엑소 디오 일 때가 배우 도경수 보다 수입 더 좋아"…
제대 후 시키는 건 다 하는 중이라는 도경수는 '귀여워서 미안해' 챌린지부터 페이스 체인까지 다 했다고. 그는 "심경의 변화가 있어서 한 게 아니라 하기 싫은데 하는 거다"면서도 "예전보다는 마음이 조금 열린 거 같기도 하다"고 밝혔다.

또한 도경수가 속한 그룹 엑소는 최근 3년 8개월 만에 완전체로 컴백했다. 도경수는 오랜만에 음악방송을 한 소감에 대해 "항상 음악 방송 했을 때는 막내 아니면 좀 중간이었는데 이번에는 4년 만에 컴백 한 것이기 때문에 거의 맨 위였다"며 웃었다. 그러면서 그는 "4년 만에 갔더니 엔딩 포즈가 생겼더라. 원래 없었다"면서 "진짜 절대 못하겠더라. 너무 어색하고 오글거렸다"고 토로해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데뷔 12년 차인 엑소. 도경수는 최근 SBS '수학 없는 수학여행' 중 게릴라 사인회를 진행, 이 과정에서 한 초등학생이 이름을 묻자 "어머니한테 엑소라고 하면 아실거야"라고 했던 바. 도경수는 "이제는 애기들이 모르니까"라며 "요즘 뭐 르세라핌이나 이런 분들을 아실테니까. 12년 차가 되니까 어머니 분들이 많이 아신다"고 밝히기도 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