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공식] 넷플릭스 '경성크리처2' 스태프 사망…"안타까운 마음, 상황 파악 中"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3-09-20 20:14 | 최종수정 2023-09-20 20:15


[공식] 넷플릭스 '경성크리처2' 스태프 사망…"안타까운 마음, 상황 파…
박서준(왼쪽), 한소희. 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경성크리처' 시즌2 측이 스태프 사망과 관련 입장을 밝혔다.

넷플릭스 '경성크리처' 시즌2 측은 20일 스포츠조선에 "안타까운 마음을 금할 길이 없으며, 고인의 명복을 빈다. 유족께도 심심한 조의를 표한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제작사와 함께 상황의 수습 및 파악을 위한 긴밀한 소통을 진행 중에 있다"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내놓았다.

이날 스타뉴스 보도에 따르면 '경성크리처' 시즌2의 소품팀 스태프 A씨가 최근 안타깝게 세상을 떠났다. 아직 A씨의 정확한 사인은 밝혀지지 않았으며, 경찰은 정확한 사망 원인을 밝히기 위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부검을 의뢰한 상태다.

한편 '경성크리처'는 시대의 어둠이 가장 짙었던 1945년의 봄, 생존이 전부였던 두 청춘이 탐욕 위에 탄생한 괴물과 맞서는 크리처 스릴러물이다. 지난해 10월 시즌1 촬영이 끝난 뒤, 현재 시즌2 촬영을 진행 중이다.

올 하반기 공개되는 '경성크리처'에는 배우 박서준, 한소희, 수현, 김해숙, 조한철, 위하준 등이 출연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