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신현지 "디카프리오와 스캔들 터진 모델들, 같이 쇼 서는 내 친구다" ('불나불나')[종합]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3-09-20 09:42 | 최종수정 2023-09-20 09:46


신현지 "디카프리오와 스캔들 터진 모델들, 같이 쇼 서는 내 친구다" (…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모델 신현지가 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스캔들 난 모델이 친구임을 밝혔다.

19일 스튜디오 와플 제작 웹 예능 '입에서 불나불나'에는 '찐 샤넬 뮤즈 모시고 패션 이야기 A부터 Z까지 털어봤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찐 샤넬 뮤즈 신현지와 키에 관한 여러가지 이슈를 이야기했다. 프로필 상 175㎝의 키를 자랑하는 신현지는 "내가 사석에서도 얘기하는 이상형이 이 자리에 있다"면서 이용진을 지목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이용진은 "톱모델이고 키가 크다 보니 남자들이 다가오는데 머뭇거리지 않나?"라는 묻자, 신현지는 "그렇다. 나는 내가 평생 나보다 작은 남자에게 호감을 느낄 거라 생각 못했는데 최근 1, 2cm 정도는 느껴지더라"고 답했다.

하지만 신현지가 "외국에서는 슈퍼모델들이 인기가 진짜 많다"고 이야기를 하자, 25세 이하 슈퍼모델들만 만난다는 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언급됐다. 그러자 신현지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지금 스캔들 터진 애들마다 다 친구다. 실제로 샤넬 쇼 다 같이 서는 친구들이다"라고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서양인들은 키 작은 남자들도 자기 위치가 되면 자신 있게 대시하더라"는 말에, 신현지도 "외국에서는 키에 대해 그런건 없다. 엄청 대시한다"면서 "한국 분들이 유난히 범접하기 힘들다고 느낀다"고 털어 놓았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