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박해진, 클럽 수사 포착…화려한 조명 아래 나른한 눈빛 ('국민사형투표')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3-09-19 14:15 | 최종수정 2023-09-19 14:16


박해진, 클럽 수사 포착…화려한 조명 아래 나른한 눈빛 ('국민사형투표'…
사진 제공=SBS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국민사형투표' 박해진의 클럽 수사가 포착됐다.

19일 SBS 목요드라마 '국민사형투표'(조윤영 극본, 박신우 연출) 제작진이 7회 방송 한 장면을 깜짝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 속 김무찬은 무채색 계열의 비교적 단조로웠던 평소와 180도 다른, 눈에 띄는 스타일링을 한 채 클럽을 찾은 모습이다. 화려한 조명 아래에서 한껏 나른한 표정과 눈빛으로 어딘가를 바라보는 김무찬의 모습이 이질적이면서도 궁금증을 자극한다.

다음 사진을 통해 김무찬의 변화 이유를 짐작할 수 있다. 김무찬이 정신을 잃고 바닥에 쓰러진 가운데, 그의 동료 경찰 최진수(신정근)가 경찰들과 김무찬이 있는 클럽을 찾은 것. 김무찬은 어떤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클럽에서 잠입 수사를 하고 있었던 것이다. 도대체 김무찬이 클럽에서 수사한 사건은 무엇일지 호기심이 치솟는다.

이와 관련 '국민사형투표' 제작진은 "21일 방송되는 '국민사형투표' 7회에서는 개탈의 실마리를 잡기 위한 김무찬의 치열한 수사가 계속된다. 이를 통해 개탈의 국민사형투표가 8년 전 사건과도 깊은 연관이 있다는 것이 드러난다. 박해진은 높은 집중력으로 김무찬의 수사 과정을 치밀하게 담아냈다. 김무찬의 심리에 집중해서 따라가다 보면 어느 때보다 강력한 60분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SBS '국민사형투표'는 오는 21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