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종합]'나솔사계' 현숙, "미치겠다"…'조인성 닮은꼴' 영철 vs '국민 남친상' 영식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3-09-15 08:54 | 최종수정 2023-09-15 08:59


[종합]'나솔사계' 현숙, "미치겠다"…'조인성 닮은꼴' 영철 vs '국…
사진 출처=SBS플러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조인성 닮은꼴' 영철이냐, '국민 남친상' 영식이냐. 현숙이 '미치겠다'를 외쳤다.

14일 방송된 SBS Plus, 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에서는 솔로 남녀들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13기 현숙은 "영철 오빠와 영식 오빠가 같은 마음으로 시작했는데 영식 오빠는 근처에 살고 해서 먼저 만나자고 많이 하더라. 그냥 브레이크 빠진 8t 트럭이다. 영식 오빠는 대화하면 척하면 척한 느낌"이라고 전했다.

이후 현실 데이트에서 9기 영식은 현숙에 "왜 이렇게 예쁘게 하고 나왔냐. 여태까지 본 너 중에서 제일 예쁘다. 내일은 더 얼마나 예쁠까"라며 다정한 멘트를 날렸고, 13기 현숙은 인터뷰에서 "사실 마음이 많이 간다, 영식 오빠한테. 이 사람이 내 남자친구면 되게 좋을 것 같다"며 "진짜 잘 맞을 거 같다"고 고백했다.

이어 현숙은 영철을 만나러 부산에 내려갔다.

약속 시간에 조금 늦은 영철은 꽃다발을 등 뒤에 숨긴 채 뛰어왔다. 달달모드의 영상을 보던 데프콘, 경리, 조현아는 영철의 비주얼에 설렘을 드러냈고, 데프콘은 "멋있다. 드라마냐. 조인성인 줄 알았다"라고 감탄했다.

두 사람은 장소를 이동해 식사를 했고, 영철은 "다른 지역으로도 발령이 나나?"라고 물어봤다. 이에 현숙은 "우리 팀장님이 부산 본점 왔지"라며 부산에 올 수도 있을 것 같다고 말하자, 영철은 "오늘 (나로) 최종 선택하겠습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종합]'나솔사계' 현숙, "미치겠다"…'조인성 닮은꼴' 영철 vs '국…
사진 출처=SBS플러스
이날 11기 영철은 현숙의 마음에서 자신이 40%라는 걸 알았다고 밝히면서도, "막상 나와서 보니까 정숙이는 생각이 안 나고 현숙이만 계속 생각이 나는 거야"라고 고백을 해서 MC들을 놀라게 했다.


앞서 인터뷰에서 "현숙님 매력이 좀 있으신 것 같다. 오늘도 얼굴 계속 쳐다봤다. 외적으로는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니긴 한데"라고 했던 영철은 이후 "현숙님 같은 경우는 내적으로 밝고 사람들한테 예의가 바른 친구더라. 그리고 엄청 여러 사람들이랑 잘 어울리고. 그런 내적인 부분에서 정말 제 스타일이다. 그래서 고민이 많이 됐었다"며 "이제 나이가 들다 보니까 이제 외모보다는 내적인 부분이 중요해졌다. 그래서 현숙님이 좀 더 끌리지 않았나"라고 밝혔다.

이후 현숙은 인터뷰에서 "미치겠다"라며 영식과 영철 두 남자 사이에서 고민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는 '나는 SOLO' 세계관 대통합 남녀들의 사랑이야기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종합]'나솔사계' 현숙, "미치겠다"…'조인성 닮은꼴' 영철 vs '국…
사진 출처=SBS플러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