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추억 자극 OST→전여빈·안효섭·강훈 연기 맛집..'너시속' 스페셜 스틸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23-09-13 09:22


추억 자극 OST→전여빈·안효섭·강훈 연기 맛집..'너시속' 스페셜 스틸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너의 시간 속으로'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1년 전 세상을 떠난 남자친구를 그리워하던 준희가 운명처럼 1998년으로 타임슬립해 남자친구와 똑같이 생긴 시헌과 친구 인규를 만나고 겪게 되는 미스터리 로맨스 '너의 시간 속으로'가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여운을 선사하는 스페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페셜 스틸은 따사로운 햇살 속 1998년의 고교생 시헌, 준희, 인규의 풋풋한 모습부터 여심을 폭발시킨 캠퍼스 로맨스의 장면들과 긴장감 넘치는 미스터리까지 타임슬립 미스터리 로맨스 '너의 시간 속으로'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내고 있다. 이야기에 따뜻한 감성을 더해준 민주의 삼촌과 남동생의 반가운 모습도 찾아볼 수 있다.


추억 자극 OST→전여빈·안효섭·강훈 연기 맛집..'너시속' 스페셜 스틸
공개 이후 시청자들은 작품의 분위기를 더욱 짙게 만든 OST에 엄지를 치켜들기도 했다. 또 전여빈과 안효섭, 강훈 등 시간대를 오가는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낸 배우들에게 박수를 보내는 시청자들도 다수 눈에 띄었다.

글로벌 반응도 뜨겁다. 미국 최대의 콘텐츠 정보 사이트 IMDB에는 "로맨스는 물론이고 미스터리와 서스펜스, 스릴로 가득한 시리즈다. 단번에 12개 에피소드를 정주행하게 될 것", "나를 울게 하고, 웃게 하고, 헐떡이게 했다. 반전으로 가득한 줄거리를 놓치지 않기 위해 몰입하게 만든다", "다채롭고 깊은 감정을 느끼게 한다. 모든 등장인물에 대해 강한 공감을 느끼게 될 것이다. 그저 아름답다. 확실히 볼만한 가치가 있는 시리즈" 등 작품에 사로잡힌 해외 시청자들의 호평이 줄을 이었다.

설레는 시리즈가 필요했던 가을에 찾아온 '너의 시간 속으로'는 오직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 190여 개국에 절찬리 스트리밍 중이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