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신동엽 "이소라와 나는 아름다운 관계…멋진 분이다" ('짠한형')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3-09-12 10:09 | 최종수정 2023-09-12 10:10


신동엽 "이소라와 나는 아름다운 관계…멋진 분이다" ('짠한형')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방송인 신동엽이 전 연인인 이소라에 대해 언급했다.

11일 신동엽의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게스트로 이경영, 김민종이 출연했다.

이날 김민종은 과거 방송사고를 언급하던 중 신동엽의 전 연인을 이야기해 웃음을 안겼다. 그는 "이경영 형과 SBS '한밤의 TV연예'에 박찬욱 감독의 영화 '3인조'를 홍보하러 출연했다"면서 과거 방송에서 욕 대사를 했던 사고 얘기를 하려했다. 그런데 갑자기 이경영은 "이 얘기 하면 안된다. 그 프로 여자 MC가 누구인데!"라고 김민종을 황급히 말렸다. 과거 SBS '한밤의 TV연예' MC를 봤던 모델 이소라는 신동엽의 전 여자친구다.

이를 눈치 챈 신동엽은 "이소라랑 나랑은 아름다운 관계였다. 그 분은 멋진 분이다"고 목청 높여 해명해 웃음을 안겼다. 이후 신동엽은 가수 이소라의 '바람이 분다'를 불러 현장을 웃음으로 물들였다.

이어 김민종은 "대사가 다 욕이라서 할 수가 없다고 했는데, MC 유정현씨가 그래도 해보시라고 하더라. 순진하게 하래서 진짜 욕 대사를 해버렸다"고 '한밤의 TV연예' 출연 당시 방송 사고를 이야기해 눈길을 끌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