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오상진♥김소영, 둘째 임신 최초 고백…5년만 찾아온 행복 속 '위기' ('동상이몽2')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3-09-12 00:02 | 최종수정 2023-09-12 00:02


오상진♥김소영, 둘째 임신 최초 고백…5년만 찾아온 행복 속 '위기' (…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동상이몽2' 오상진 김소영 부부가 둘째를 임신했다.

11일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 말미에는 오상진 김소영 부부의 출연 예고가 공개됐다.

김소영은 긴장된 표정으로 병원 침대에 누워있었다. 김소영이 간 곳은 산부인과. 김소영 오상진 부부는 첫째 출산 5년 만에 둘째를 임신했다는 소식을 알렸다.

5년 만에 찾아온 행복에 오상진은 김소영을 위한 특급 건강식을 차렸다. 하지만 입덧 탓에 김소영은 "속이 좀 안 좋다. 고기를 못 먹겠다"고 결국 젓가락을 내려놨다. 이에 오상진은 "냄새가 나서 그러는 거야? 코를 먹고 먹어봐"라고 해결책을 제시했지만 이는 김소영을 더 서운하게 했다.


오상진♥김소영, 둘째 임신 최초 고백…5년만 찾아온 행복 속 '위기' (…
김소영은 "솔직히 어떤 기분인지 모르지? 내가 그냥 편식한다고 생각하지?"라고 물었고 오상진은 "원래 건강하게 안 먹지 않냐"고 밝혔다. 이에 김소영은 "내가 엄살부리는 게 아니다. 근데 꾀병이라 생각하냐"고 서운함을 토로했고 오상진은 "이런 식으로 몰고 가면 내가 나름대로 노력하는 걸 네가 봐주지 않는 것"이라고 역시 서운한 점을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