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장영란, 시母에게 사랑받는 꿀팁 大방출…"지갑 열리는 비법"('A급장영란')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3-09-11 16:30


장영란, 시母에게 사랑받는 꿀팁 大방출…"지갑 열리는 비법"('A급장영란…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방송인 장영란이 시댁에게 사랑받는 며느리되는 비법을 공개했다.

장영란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 '장영란이 시댁을 사르르 녹인 8가지 기술 (추석꿀팁,너무웃김,남자도봐야)'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 장영란은 "우리 남편이 왜 나한테 마사지해 주며 이쁜이 이쁜이 하는지 영업 비밀 다 알려드리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시부모님을 사로잡는 비법으로 첫 번째 "첫 만남에는 서로 떨려 한다. 시작을 칭찬으로 해라. 먼저 칭찬하면 풀어지면서 다가가게 된다"고 말했다.

또 "남편을 왕자님처럼 대하라"고 말한 장영란은 "시부모님은 같이 있는 두 시간만 보고 난 다음에도 그럴 거라 믿기에 평상시 부려먹어도 시부모님을 뵙는 그 한두 시간은 남편을 왕자처럼 대하라"고 강조했다.


장영란, 시母에게 사랑받는 꿀팁 大방출…"지갑 열리는 비법"('A급장영란…
장영란은 "여우 짓일 수도 있지만 그 모습을 보고 우리 며느리는 우리 아들 잘 챙기는 구나 하고 생각하실 거다"라며 "시부모님과의 통화는 남편 앞에서 해라. 아내가 먼저 전화를 하면 남편 또한 처가를 떠올리며 더 잘해야겠다는 생각이 들 거다"라고 강조했다.

또 그는 "남편 생일날 시부모님께 감사하다고 문자를 보내라"며 "문자 하나에 지갑이 열리며, 건물이 내 것이 될 수도 있다. 남편도 고마워서 아내 생일날 뭐라도 해주려 장모님하고 호텔이라도 보내준다"고 꿀팁을 전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