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네가 이나이신기라고?" 사야 이준기, 적으로 만난 쌍둥이 정체에 '충격' ('아라문의 검') [종합]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3-09-09 22:42 | 최종수정 2023-09-09 22:43


"네가 이나이신기라고?" 사야 이준기, 적으로 만난 쌍둥이 정체에 '충격…

"네가 이나이신기라고?" 사야 이준기, 적으로 만난 쌍둥이 정체에 '충격…

"네가 이나이신기라고?" 사야 이준기, 적으로 만난 쌍둥이 정체에 '충격…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사야 이준기가 쌍둥이 은섬 이준기가 이나이신기라를 것을 알게 됐다.

9일 방송된 tvN 새 토일드라마 '아라문의 검'에서는 사야가 재림 이나이신기가 쌍둥이인 은섬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시간이 흘러 운명의 아이들 탄야(신세경 분)는 아스달의 대제관이 됐고, 은섬(이준기 분)은 아고족 우두머리 재림 이나이신기가 되었으며 사야(이준기 분)는 아스달 군사 사령관이 됐다. 탄야는 여전히 은섬의 생사를 몰랐고, 사야는 잃어버린 형제가 적국의 수장이라는 것을 몰랐고 은섬은 자신에게 잃어버린 쌍둥이 형제가 있다는 사실 조차 몰랐다.


"네가 이나이신기라고?" 사야 이준기, 적으로 만난 쌍둥이 정체에 '충격…
가면을 쓴 재림 이나이신기는 아고연합 전사들을 데리고 바토족이라 불리는 부족을 찾아갔다. 바토 족장은 아고와 동맹을 맺는 척 함정을 팠다. 그때 쇼르자긴(김도현 분)이 진짜 재림 이나이신기를 알아봤고, 그제야 얼굴을 드러낸 이나이신기는 "이런 음모를 꾸미냐"고 했다. 이후 이나이신기가 먼저 공격에 나섰고, 그때 숨어서 지켜보고 있던 사야(이준기 분)가 "저쪽에 이나이신기가 있다"고 알렸다. 이에 이나이신기는 병사들을 피해 사야를 쫓아갔고, 사야는 몸을 숨겼다. 그때 이나이신기는 다른 병사의 급습에 가면이 벗겨졌고, 그 순간 사야는 나무 틈 사이로 이나이신기의 얼굴을 확인하고는 "네가 이나이신기라고?"라며 충격을 받았다.

사야는 타곤(장동건 분)에게 "이나이신기가 은섬인 걸 알고 계셨냐. 은섬이라는 자의 얼굴을 보신 적 있냐"고 물었고, 타곤은 "제대로 본 적 없다"고 했다. 그러면서 타곤은 "온전히 네 힘으로 꺾어야 할 너의 첫 상대다. 네가 정벌군의 총군장을 맡아라. 이 전쟁에서 승리해야 자격이 생긴다. 계승자로서의 자격"이라고 알렸다.


"네가 이나이신기라고?" 사야 이준기, 적으로 만난 쌍둥이 정체에 '충격…
사야는 니르하 탄야(신세경 분)을 찾아가 "배냇벗을 찾았다. 안 찾았으면 좋았을텐데. 그럼 계속 그리워할 수 있었을 텐데. 나의 형제를"이라며 "은섬이가 이나이신기다. 그리고 난 정벌군 총군장으로 출정한다. 이젠 적이다. 온전히 내 힘으로 꺾어야 할 상대고 반드시 죽여야 하고 당연히 죽게 될거다. 은섬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그는 "놈들은 우리의 힘을 모른다. 이젠 우리의 상대가 안된다. 그러니까 계획은 다시 세우는 게 좋을거다"고 했다.

이에 탄야는 "어떻게 그럴 수가 있냐. 아고족도 아닌 사람이 어떻게 아고족의 이나이신기가 될 수 있냐. 이나이신기는 잔혹하다고 했다. 정말 은섬이 맞냐"며 믿지 못했다. 그러자 사야는 "타곤은 나보다 먼저 알고 있었다. 배냇벗인 건 모른다. 그러니 알기 전에 빨리 죽여야 한다"고 했다. 탄야는 "은섬이는 너 봤냐"고 물었고, 사야는 "은섬이는 나를 못 봤다. 내가 머저리처럼 숨었으니까"라고 했다.

탄야는 출정을 앞둔 사야에게 "살아서 돌아와라"면서 "은섬인은 살려줘라. 네 베냇벗이다"고 당부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