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조만간 같이 잔디밭 가시죠"…유민상, 가수 조정민과 골프 소개팅 예고('신랑수업')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3-09-07 08:11


"조만간 같이 잔디밭 가시죠"…유민상, 가수 조정민과 골프 소개팅 예고(…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개그우먼 박소영의 절친인 유민상-박영진을 만나 '아는 오빠 상견례'를 한 신성의 하루가 펼쳐졌다.

지난 6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지난 주, 정식으로 첫 데이트를 한 신성과 박소영이 박소영의 '16년 절친 오빠' 유민상-박영진을 만났다.

신성은 박소영의 아는 오빠들이 등판하자 잔뜩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실제로 유민상-박영진은 신성과 인사를 나눈 뒤 곧장 키를 재보거나, 혈통 조사를 면밀히 하는 등 제대로 된 '스캔'에 열을 냈다. 특히 유민상-박영진은 신성이 식사 메뉴를 주문하러 자리를 뜨자, "인물값 할 거다", "누나가 4명이나 있다고 한다"며 신성의 뒷담화(?)를 작렬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윽고 신성이 자리로 돌아오자, 박영진은 "경제력은 어떠냐?"며 현실적인 질문 러시에 돌입했다. 여기에 더해, 유민상은 "결혼하면 통장관리는 누가 할 거냐?"며 '김칫국 질문'을 작렬했고, 신성은 "저는 무조건 아내한테 맡길 것"이라고 모범 답안을 내놔, 점수를 대거 획득했다.


"조만간 같이 잔디밭 가시죠"…유민상, 가수 조정민과 골프 소개팅 예고(…
하지만 유민상은 신성의 누나들이 모두 결혼을 했다고 하자, "여기서 점수가 확 떨어지는구만!"이라며 섭섭해 했다. 이를 캐치한 신성은 유민상에게 "소개팅을 주선해주겠다"며 곧바로 '트롯 여신' 조정민에게 영상통화를 걸었다. 조정민의 깜짝 등장에 현장이 '혼돈의 카오스'가 된 가운데, 유민상은 "저는 골프도 싱글이에요. 조만간 잔디밭에 가시죠"라는 연속 코믹 멘트로 조정민을 웃게 만들었다. 유민상과 조정민의 영상통화가 유쾌하게 마무리 된 가운데, 전 출연진들은 신성-박소영&유민상-조정민의 2:2 데이트를 기대해, 이들의 끝나지 않은 이야기에 보다 많은 관심이 쏠렸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