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김희선 "중2 딸, 소문난 수재"...母 꼭 닮아 '늘씬'+큰 키에 '깜짝' ('유퀴즈')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3-08-13 16:49 | 최종수정 2023-08-13 16:50


김희선 "중2 딸, 소문난 수재"...母 꼭 닮아 '늘씬'+큰 키에 '깜…

김희선 "중2 딸, 소문난 수재"...母 꼭 닮아 '늘씬'+큰 키에 '깜…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김희선이 중학교 2학년 딸의 교육법을 공개한다.

13일 tvN '유 퀴즈 온 더 튜브' 측은 "필터링 없는 유쾌 입담에 춤실력. 김희선, 올여름 유퀴즈를 시원하게 뒤집어놓으셨다"라면서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김희선은 "내가 '유퀴즈'에 나오다니. 필터링이 안된다. 유쾌하게"라며 초반부터 미친 입담으로 '유퀴즈'를 뒤집을 예정.

유재석은 "대체불가 인물이다"면서 "따님이 몇 살이냐"고 물었다. 이에 김희선은 "중학교 2학년이다"면서 "갱년기가 사춘기 이긴다고 아기 때부터 계속 세뇌시켰다. 만약 너랑 내가 붙으면 내가 이긴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유재석은 "수재로 소문이 자자하다"며 남다른 교육법에 대해 물어 과연 김희선 표 교육법에 관심이 집중됐다.


김희선 "중2 딸, 소문난 수재"...母 꼭 닮아 '늘씬'+큰 키에 '깜…
또한 유재석은 "김희선 씨를 우연히 만났다가 유쾌하게 저희 자리에서 노래 한 곡 부르고 가셨다"며 당시 김희선의 모습을 따라해 폭소케 했다.

시대를 앞서간 김희선은 "그 당시엔 '소주 한반이면 취해요'라고 해야했다"면서 "건강검진 때 '술 종류 무엇을 드시나요?'라는 항목에 소주, 맥주, 양주, 막걸리, 와인을 다 체크 했더니 빨간불이 뜨더라. 2개만 선택하라더라"며 남다른 술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후 김희선은 시어머니 술값 계산부터 성룡, 요요, 프로불참러까지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 본 방송에 기대감을 높였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