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권은비 "덱스에 장문 DM 받아...뒤늦게 즐거웠다고 답장" ('강심장리그')[종합]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3-08-01 23:39 | 최종수정 2023-08-01 23:40


권은비 "덱스에 장문 DM 받아...뒤늦게 즐거웠다고 답장" ('강심장리…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권은비가 "덱스에게 DM을 받고 답장을 했다"라며 답장의 내용까지 거침없이 공개했다.

1일 방송된 SBS '강심장리그'에는 권은비는 화제를 모았던 덱스와의 러브라인 전말을 털어놨다.

요즘 가장 핫한 방송인인 덱스가 과거 권은비와 방송을 함께한 뒤 "귀엽다"며 호감을 표하고 이후 장문의 DM을 보냈지만 권은비에게서 답장을 받지 못했다고 밝힌 바 있다.

권은비는 "2월 달에 촬영을 했다. 촬영 후 DM을 보내주셨다. 근데 제가 DM을 잘 안 본다. 팬분들도 많이 오고, 지인들한테도 많이 오니까 다 읽을 수가 없고 다 답장을 할 수 없다"면서 "'답장을 못 받았다'고 하신 영상을 유튜브로 보고 바로 답장을 했다"고 했다. 이어 그는 "'즐거웠고 잘 챙겨주셔서 감사하다. 제 유튜브도 출연 해달라'며 보냈다. 마지막은 섭외로 끝냈다"며 답장의 내용까지 거침없이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권은비 "덱스에 장문 DM 받아...뒤늦게 즐거웠다고 답장" ('강심장리…
또한 권은비는 '제가 가수가 된 이유... 한 남자 때문입니다'라는 썸네일을 준비해 출연진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출연진들의 끊임없는 추측 속 권은비는 "저희 친오빠다"며 썸네일 속 '한 남자'의 정체를 공개했다.

중학교 시절 가수를 꿈꿨다는 권은비. 그러나 부모님이 반대하셨다고. 권은비는 "그래서 가출도 해보고 할머니, 고모한테 전화해서 설득해달라고도 해봤지만 끝까지 반대하셨다"며 "'내 힘으로 가야겠다'고 생각을 했는데 학원비가 없었다. 그때 오빠가 아르바이트를 했다. 오빠한테 '나 가수 되고 싶다. 도와주면 나중에 갚겠다'고 했더니 오빠가 믿고 아르바이트비를 줘서 입시반을 갈 수 있었다"고 밝혔다.


권은비 "덱스에 장문 DM 받아...뒤늦게 즐거웠다고 답장" ('강심장리…
권은비는 "부모님께서 예고 붙으면 다시 얘기하자고 하셨는데, 오빠가 준 학원비로 붙었고, 데뷔를 한거다"면서 "오빠가 최근에 결혼했다. 그때 결혼식 비용을 전액 지원했다. 축의금 전부 다 오빠가 생활 할 수 있게 처음부터 끝가지 다 내줬다"면서 보은 플렉스로 감동을 안겼다. 이어 권은비는 "가족한테 카드를 드렸는데, 카드 드리기 전 많은 생각을 했다. 갑자기 돈을 많이 벌거나, 돈이 생기면 부모님이 사업을 하거나 일을 그만두실 수 있지 않나. 또 집안에 싸움이 나거나 하는 경우를 봤다"면서 "신용카드가 아니라 체크카드를 드렸다"며 똑순이 면모로 눈길을 끌었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