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동상이몽2' 추자현♥우효광, '불륜설' 해명할까 "안 좋은 이슈가 있어서…"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3-07-11 07:39 | 최종수정 2023-07-11 07:41


'동상이몽2' 추자현♥우효광, '불륜설' 해명할까 "안 좋은 이슈가 있어…
사진 출처=SBS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동상이몽2' 추자현·우효광 부부가 불륜스캔들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전한다.

1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4년 만에 돌아오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선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동상이몽' 대표 잉꼬 부부 추자현과 우효광의 모습이 공개됐다. 추자현이 "아직도 결혼 좋아?"라고 질문하자, 우효광은 "결혼 좋아"라고 답했다. 하지만 이내 우효광의 표정이 바뀌자, 김숙은 "표정에 진심이 없다"고 우려를 표했다.

앞서 우효광은 지난 2021년 한 여성을 무릎 위에 앉힌 모습이 포착돼 불륜설에 휩싸인 바 있다. 이에 우효광은 "아무리 좋은 친구 관계라 하더라도 주의를 기울였어야 했다"며 "이런 행동이 오해를 살 수 있다는 걸 알아야 했다"고 고개를 숙였다.

이어 추자현은 "저도 처음으로 이 이야기를 꺼내는 건데 뭐 아실만한 분들은 아실 텐데 재작년쯤에 안 좋은 이슈가 있었다"며 "경솔한 행동 하나가 많은 분들에게 실망을 끼쳐드려서"라고 방송에서 처음으로 심경을 밝힐 예정이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