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대박이다, 만족도200%"…주상욱X조재윤, '주조하우스' 완성 ('세컨 하우스2')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3-07-05 14:15 | 최종수정 2023-07-05 14:15


"대박이다, 만족도200%"…주상욱X조재윤, '주조하우스' 완성 ('세컨…
사진 제공= KBS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세컨 하우스2' 주상욱과 조재윤의 하우스가 공개된다.

6일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세컨 하우스2' 6회에서는 주상욱과 조재윤이 새로운 공정에 도전한다.

이날 방송에서 모듈러 주택을 짓게 된 주상욱과 조재윤은 공정을 위해 조립 공장을 방문한다. 두 사람은 처음 보는 자동화 시스템에 입이 떡 벌어지고, 놀라움도 잠시 주조형제는 금세 적응하고는 벽체부터 지붕합판까지 시스템에 따라 순조롭게 모듈 만들기에 박차를 가한다.

특히 지붕 작업을 위해 높은 곳으로 올라간 주상욱은 겁을 잔뜩 먹고 몸이 얼어붙는데 반면 조재윤은 거침없이 작업을 이어간다.

마침내 공정을 한 모듈을 합쳐 주조하우스가 세워지고, 두 사람은 외관에서부터 눈을 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내부를 둘러보던 조재윤은 풍경을 바라보며 요리를 할 수 있는 주방에서 주상욱과 깨알 상황극을 펼친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KBS2 '세컨 하우스2'는 오는 6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