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종합]송중기에 정우성·류수영·김고은까지…'나는 솔로' 15기, '연예인 닮은꼴' 특집?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3-06-08 07:33 | 최종수정 2023-06-08 07:34


[종합]송중기에 정우성·류수영·김고은까지…'나는 솔로' 15기, '연예인…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연예인 닮은 꼴 특집이다. 송중기 정우성 류수영 이천수에 김고은까지. 데프콘이 "이래저래 연예인 논란이 많네"라고 할 정도다.

지난 7일(수) 방송된 SBS PLUS·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100회에서 15기 멤버들이 '솔로나라'에 입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가운데 영호는 등장부터 "역대급 잘생김이다"라는 송해나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이어진 저녁 식사 자리에서 현숙은 영호에 대해 "류수영 닮았다"라고 말했다.

이에 광수는 자신이 전 축구선수 이천수를 닮았다고 했고, 영수는 "굳이 밝히고 싶진 않다"라며 개그맨 유민상의 닮은꼴이라는 말로 웃음을 터뜨렸다.

상철이 "되게 이국적으로 생겼다"라고 하자, 영철이 모아이를 닮았다고 밝혔다.

그러나 옥순이 "약간 송중기도 닮았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으며, MC 송해나는 "저건 끼 부린 거야"라며 해석했다.

옥순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이상형이 송중기다. 머리 짧은 모습이 닮았다"라고 '주장'했고, 데프콘은 "뭐가 닮아"라며 발끈했다.


이가운데 광수는 벌써부터 영숙에게 직진모드. "영숙님이 계속 눈에 들어왔다. 김고은 같이 생긴 분을 좋아한다"라며 그런 스타일을 닮은 사람은 영숙뿐이라고 전했다.

그러자 데프콘이 "이래저래 연예인 논란이 많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나는 SOLO'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