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몬스타엑스 기현X주헌, 몸 사리지 않는 '사유리子' 젠에 "체력이 우리보다 강해" ('슈돌')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3-05-25 12:34 | 최종수정 2023-05-25 12:35


몬스타엑스 기현X주헌, 몸 사리지 않는 '사유리子' 젠에 "체력이 우리보…
사진 제공=KBS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몬스타엑스의 기현과 주헌이 젠을 위해 맞춤형 다이내믹 풀코스를 준비한다.

26일 방송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은 '나의 행복은 너야' 편으로 꾸며진다.

이날 몬스타엑스의 기현과 주헌은 "젠의 에너지를 방전시키러 왔다"며 자신만만하게 젠과 함께 하는 파워풀 육아에 돌입한다. 두 사람은 젠만의 운동을 위해 체육 선생님으로 변신하고, 젠이 각종 운동 기구를 하나씩 클리어할 때마다 열렬한 응원 보내는가 하면, 동작을 상세히 알려주며 젠의 운동에 진심을 보인다.

이에 젠은 집라인, 징검다리, 농구 등 다양한 스포츠와 기구를 정복하며 '에너자이젠'의 진면모를 선보인다. 주헌은 혀를 내두르며 "체력이 우리보다 강해"라며 깜짝 놀랐다고 해 과연 기현과 주헌은 젠의 쌩쌩한 체력을 감당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기현과 주헌은 젠과 실내 어드벤처 놀이를 함께하며 클라이밍부터 미끄럼틀까지 다이내믹 풀코스를 완성한다. 클라이밍에 도전한 젠은 고사리손으로 홀드를 잡고 한 칸 한 칸 오르며 놀라운 지구력을 자랑한다. 이를 본 주헌은 "나도 쉽지 않은데 젠 정말 잘한다"라며 육아 하루 만에 젠에게 푹 빠진 팔불출 면모를 드러냈다는 후문. 특히 정상에 올라가기 위해 안면 근육을 총동원한 젠의 다채로운 표정이 시청자를 미소 짓게 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한편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이 26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오는 30일부터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