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김완선, 마지막 연애가 10년 전이라니…탁재훈 "과거에 우리 만났다" ('돌싱포맨')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3-04-25 09:37 | 최종수정 2023-04-25 09:38


김완선, 마지막 연애가 10년 전이라니…탁재훈 "과거에 우리 만났다" (…
사진 제공=SBS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팜므파탈 솔로 4인방 박해미, 김완선, 황석정, 하은섬이 옴므파탈 '돌싱포맨'과 역대급 반전 케미를 선보인다.

25일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 박해미는 "난 에브리데이 팜므파탈" 이라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돌싱포맨'을 긴장케 만든다. 또한 박해미는 조심스럽게 장난치는 탁재훈을 향해 "이건 아닌 것 같다"라며 선을 그어 모두를 폭소케 하기도. 이에 두 사람은 녹화 내내 묘한 신경전을 벌여 웃음을 자아낸다.

김완선은 마지막 연애가 10년 전이라고 밝혀 '돌싱포맨'을 깜짝 놀라게 한다. 이어 그가 공개한 상상 초월 이상형에 '돌싱포맨'은 충격에 입을 다물지 못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에 황석정은 '20분 안에 이성을 사로잡는 방법'을 알려주겠다며 탁재훈을 향해 듣도 보도 못한 스킬을 선보여 천하의 탁재훈을 역대급 당황케 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모두를 또 한 번 깜짝 놀라게 하는 사실도 밝혀진다. 탁재훈이 "김완선과 만났었다"라며 과거, 김완선과 단둘이 만났던 일화를 공개한 것! 하지만 탁재훈이 상세하게 기억하는 그날과 김완선의 기억이 180도 달라서 폭소를 금치 못한다. 과연 10년 전 그날에는 무슨 일이 있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팜므파탈 그녀들과 옴므파탈 돌싱포맨의 대환장 매력 배틀이 펼쳐진다. 원조 댄싱퀸 김완선은 대세 아이돌 뉴진스 노래에 맞춰 완벽한 댄스를, 황석정은 기상천외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이에 옴므파탈 '돌싱포맨'이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전에 볼 수 없었던 숨은 매력을 방출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한편 SBS '돌싱포맨'은 25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