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박지훈 "솔로 데뷔 4주년, 멘탈 성장…원동력은 팬들"

정빛 기자

기사입력 2023-04-12 14:43


박지훈 "솔로 데뷔 4주년, 멘탈 성장…원동력은 팬들"
박지훈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Blank or Black(블랭크 오어 블랙)' 쇼케이스가 12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렸다. 박지훈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청담동=박재만 기자 pjm@sportschosun.com/2023.04.12/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가수 박지훈이 데뷔 4주년을 맞은 소감을 밝혔다.

박지훈은 12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일곱 번째 미니앨범 '블랭크 오어 블랙' 쇼케이스를 열고 "솔로 데뷔 4주년인데 멘탈이 성장한 것 같다"라며 "원동력은 팬들"이라고 했다.

올해로 솔로 데뷔 4주년을 맞은 박지훈은 "성장했다고 느끼는 것은 멘탈인 것 같다. 조금 더 예전에는 잡생각 혹은 걱정거리가 있었다면, 지금은 그런 것보다는 하나라도 더 해보자고 한다. 멘탈이 성장한 것 같다"고 성장한 점을 돌이켰다.

열심히 활동을 이어올 수 있었던 원동력에 대해서는 "팬들인 것 같다. 정말 힘드실 것 같다. 저는 꾸준히 앨범을 내는 것도 아니고, 작품을 하게 되면 공백기가 길어지게 된다. 팬들은 그 공백기를 꿋꿋하게 기다려주신다. 죄송한 마음도 있고 감사한 마음도 있다. 그것에 기대를 져버리지 않으려면 열심히 해야겠더라"고 밝혔다.

새롭게 얻고 싶은 이미지도 언급했다. "감히 이런 말 해도 모르겠지만 만능엔터테이너가 되고 싶다"고 웃은 박지훈은 "이것 저것 다 가능한 사람이 되고 싶다. 욕심이 있다"라고 소망을 드러냈다.

박지훈은 12일 오후 6시 일곱 번째 미니앨범 '블랭크 오어 블랙'을 발매하고 컴백에 나선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