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SC이슈]차은우, 7년전 모습과 지금 '똑같네'! '모태 비주얼'을 이렇게 인증하다니… ('연중플러스')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3-01-27 08:46 | 최종수정 2023-01-27 08:48


18살 차은우(왼쪽)와 현재의 차은우. 사진 출처=KBS2, 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이게 18살 데뷔 전 모습이라고? 정말 얼굴에 칼 하나 안대고, 주사 한방 안맞은 듯하다.

1월 26일 방송된 KBS2 '연중플러스'에서는 '떡잎부터 다르다! KBS가 발굴한 스타' 특집으로 스타들의 데뷔시절 모습이 공개됐다.

스타들이 데뷔 전 KBS 의 예능프로그램이나 보도프로그램에 출연한 모습을 모아본 이날 방송은 말 그대로 데뷔 전 모습으로, '모태 비주얼' 그대로를 확인할 수 있는 내용들이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도전 골든벨'에 출연 당시 모습과 '뉴스나인'에 출연했던 18세 차은우의 모습이 공개됐다.

당시 차은우에게 아나운서가 "이게 어떻게 보면 지상파 첫 데뷔 무대가 될 수 있어요"라고 마치 미래를 내다보듯 예언을 해서 눈길을 끈다.

한편 이날 방송엔 아침 프로에 출연한 강하늘과 퀴즈 프로그램 결선에 진출한 송중기의 데뷔 전 모습도 볼 수 있어 눈길을 끌었다.

또 '전국노래자랑'에 나오자마자 최우수상을 수상, 연말 결선에서 우수상까지 거머쥔 송가인의 모습도 담겼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영되는 '연중플러스'는 대한민국의 대중문화를 이끌어가는 수많은 스타들과 문화 예술인들을 만나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누며 올바른 정보 전달과 방향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진 출처=KBS2

사진 출처=KBS2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