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술만 마시면 화장실에서 자"…서하얀, ♥임창정 역대급 주사 폭로하나 ('동상이몽2')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3-01-02 14:10 | 최종수정 2023-01-02 14:11


사진 제공=SBS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동상이몽2' 임창정이 가족들에 금주를 선언해 놀라움을 안긴다.

2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애주가 임창정이 금주를 선언하게 된 사연이 공개된다.

임창정은 2022년에 금주하기로 한 약속을 지키겠다며 아내에게 술과의 이별을 선전포고한다. 하지만 아내 서하얀은 "술 끊겠다는 말을 1년 전에도 똑같이 들었다"며 금주 선언을 믿지 않고 황당해했다고. 이에 임창정은 본인의 술 냉장고에 있는 술만 다 마시고 "오늘부터 진짜 술을 끊겠다"며 호언장담한다. '주류 백화점' 급 임창정의 주류 냉장고의 정체가 공개되자 모두가 경악을 금치 못한다.

이날 임창정은 술 냉장고에 남은 술들로 인생 마지막 술을 마시며 이상 행동(?)을 보이기 시작한다. 술에 이름을 붙여가며 대화까지 시도하는 모습에 모두가 서하얀의 눈치만 봤다고 전해진다. 또한 임창정은 음주 도중 또 기상천외한 새 사업 계획을 발표해 서하얀을 정색하게 했다는데. 서하얀을 뒷목 잡게 한 새로운 사업의 정체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서하얀은 "임창정이 술만 마시면 화장실에서 잔다"라며 그의 주사를 폭로한다. 이를 들은 MC들은 "장동민도 신혼 때 술 마시고 침대에서 소변을 보지 않았냐"며 스페셜 MC 장동민의 핵폭탄급 주사를 공개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는데. 하지만 장동민은 아내가 수를 쓴 작전이었던 거 같다고 억울함을 호소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장동민 '침대 위 소변 사건'의 전말은 무엇일지, 임창정과 장동민의 역대급 주사 폭로전은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2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