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조윤서 "브레이브걸스 은지X이선빈과 걸그룹 데뷔조 준비"('컬투쇼')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22-11-16 14:57 | 최종수정 2022-11-16 14:57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조윤서가 걸그룹 데뷔조를 준비했음을 알렸다.

16일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 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영화 '올빼미'의 주역 류준열, 김성철, 조윤서가 출연했다.

이날 조윤서는 "'응답하라 1994'에서 해태(손호준)의 첫사랑으로 출연했었다"라고 말했고, DJ 김태균은 "그럼 류준열의 응답 선배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조윤서는 이날 걸그룹 데뷔조로 연습을 했었음을 알리며 "브레이브걸스 은지와 배우 이선빈과 같이 준비 했었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이때 김성철은 "어제 홍보를 위해 한 프로그램에 출연했었는데 조윤서는 걸그룹 데뷔를 안 한게 다행이다"라며 조윤서의 춤실력을 언급했다.

이에 DJ 김태균은 조윤서와 김성철의 춤을 보자라고 말해 두 사람을 당황케 만들었다.

하지만 조윤서와 김성철은 크러쉬의 'Rush Hour (Feat. j-hope of BTS)'의 노래에 완벽한 안무를 선보여 박수 갈채를 받았다.

한편 영화 '올빼미'는 밤에만 앞이 보이는 맹인 침술사가 세자의 죽음을 목격한 후 진실을 밝히기 위해 벌이는 하룻밤의 사투를 그린 스릴러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