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유재석, 선물과 서포트 정중히 거절 "마음이 담긴 손편지만" [공식](전문)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2-10-06 20:25 | 최종수정 2022-10-06 20:30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방송인 유재석이 팬들의 선물을 정중히 거절했다.

6일 유재석 소속사 안테나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

늘 유재석님의 활동을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팬 여러분께 한 가지 양해의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라며 안내글이 게재됐다.

안테나 측은 "그동안 보내주신 편지와 선물, 또 그것을 준비하기까지의 정성 어린 시간과 마음 모두 항상 감사히 여기고 있습니다. 그러나 응원의 메시지만으로도 충분하기에 선물과 서포트보다는 여러분의 마음이 담긴 편지만을 부탁드립니다"라며 '손편지'를 보낼 주소를 안내했다.

이어 "격려와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는 팬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여러 가지 상황을 고려하여 내린 결정이오니 너른 마음으로 양해를 바랍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유재석은 지난해 7월, 안테나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현재 SBS '런닝맨',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등에 출연 중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안태나 공식 입장

안녕하세요. 안테나입니다.


늘 유재석님의 활동을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팬 여러분께 한 가지 양해의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그동안 보내주신 편지와 선물, 또 그것을 준비하기까지의 정성 어린 시간과 마음 모두 항상 감사히 여기고 있습니다.

그러나 응원의 메시지만으로도 충분하기에 선물과 서포트보다는 여러분의 마음이 담긴 편지만을 부탁드립니다.

격려와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는 팬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여러 가지 상황을 고려하여 내린 결정이오니 너른 마음으로 양해를 바랍니다.

앞으로 유재석님의 활동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립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