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쌍으로 웃긴다"…'정직한 후보2' 라미란→김무열, 재미X웃음 2배 예고 메인 포스터 공개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2-09-02 11:51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코미디 영화 '정직한 후보2'(장유정 감독, 수필름·홍필름 제작)가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확성기를 손에 든 채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고 있는 주상숙(라미란)과 '진실의 주둥이' 넘버 투의 탄생을 예고하는 듯 브이 포즈와 함께 비장한 표정을 장착한 박희철(김무열)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정직한 후보'를 통해 사고 치면 수습하고, 터지면 틀어막는 환상의 호흡을 보여줬던 이 콤비는 '정직한 후보2'에서는 엎치면 덮치고, 불 난 집에 기름 붓는 환장의 콤비로 다시 돌아왔다.

'재미 2배! 웃음 2배! 진실의 주둥이 쌍으로 터진다'라는 카피처럼 더 커진 웃음 스케일 속 샐 틈 없이 완벽한 콤비 플레이를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는 한층 더 철 없어진 연하 남편으로 돌아온 윤경호부터 새롭게 합류한 서현우, 박진주, 그리고 특별출연으로 함께한 윤두준이 마지막으로 합류하며 결성된 새로운 '주둥이 군단'의 화려한 비주얼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메인 포스터 속 흩날리는 뻥튀기처럼 말 그대로 빵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할 '정직한 후보2'는 재미와 웃음뿐만 아니라 2배 더 커진 스케일로 '정직한 후보'의 영광을 뛰어넘을 것을 예고했다.

'정직한 후보2'는 '진실의 주둥이' 주상숙이 정계 복귀를 꿈꾸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를 그린 작품이다.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 서현우, 박진주, 윤두준 등이 출연하고 전편을 연출한 장유정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28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