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범죄 액션 영화 '범죄도시2'(이상용 감독, 빅펀치픽쳐스·홍필름·비에이엔터테인먼트 제작)가 또 다른 흥행 주역인 신스틸러들의 열연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범죄도시2'에 참여한 대부분의 조단역 배우들은 3차, 4차 오디션을 거쳐 무려 1500:1의 경쟁률을 뚫고 작품에 합류한 실력파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범죄도시2' 무대인사를 통해 미리 관객들을 만나온 차우진은 최용기 역을 맡아 '범죄도시2'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캐릭터를 소화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여기에 이주원은 한국 대사관 경찰 주재관 박영사 역으로 변신했다. 범죄자를 인도받기 위해 베트남에 찾아온 마석도(마동석)와 전일만(최귀화)을 돕는 그는 사고를 매번 수습하며 어딘가 허당미가 돋보이는 캐릭터를 연기하며 티키타카 케미스트리로 깨알 같은 재미를 더한다.
또한 강해상을 피하기 위해 직접 자수를 했던 유종훈 역을 맡은 전진오 역시 마석도 형사와 함께 새로운 버전의 '진실의 방' 명장면을 탄생시켰다. 마지막으로 영화,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박광재는 최춘백 회장의 오른팔 박실장으로 변신해 강해상과의 대립을 펼치며 색다른 긴장감을 불어넣었다.
'범죄도시2'는 12일 연속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지난 3년간 개봉한 한국영화 최고 흥행 신기록을 기록했다. 특히 역대급 입소문 지수를 기록하며 600만 관객을 돌파해 극장에 활기를 더한 영화로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범죄도시2'는 청불 액션 영화의 레전드 '범죄도시'의 속편으로 괴물형사와 금천서 강력반의 더욱 짜릿해진 범죄소탕 작전을 담은 작품이다. 마동석, 손석구, 최귀화, 박지환, 허동원, 하준, 정재광 등이 출연했고 '범죄도시' 조연출 출신 이상용 감독의 첫 상업영화 데뷔작이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