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NHN빅풋, 세 자릿수 규모의 신입 및 경력직 채용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22-05-24 16:51 | 최종수정 2022-05-24 16:51





NHN빅풋이 세 자릿수의 대규모 공개 채용 '빅 리크루팅(BIG Recruiting) 2022'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NHN빅풋은 지난 2월 NHN의 게임자회사 NHN픽셀큐브와 NHN RPG를 흡수 합병하고 P2E게임 전문제작사로서의 정체성을 알렸다. 다양한 게임 장르의 역량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올해 쓰리 매치 퍼즐, 홀덤 포커, 소셜 카지노, RPG, SNG, 스포츠 승부 예측 등 다양한 P2E게임 라인업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채용은 게임플랫폼, 블록체인, 게임개발 등 개발 직군을 비롯해 게임기획 및 사업, 아트 등 다양한 부문에 걸쳐 세 자릿수 규모의 사원을 모집한다. 25일부터 6월 14일까지 NHN빅풋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 접수를 받고, 이후 프리 테스트(Pre-Test)/사전과제(신입만 해당), 1~2차 면접의 절차를 거쳐 최종합격자를 선발하게 된다.

NHN빅풋은 주 2일 재택 근무제를 영구 시행할 방침이다. 또 새로운 일원이 되는 경력직 입사자 전원에게 200만원의 웰컴 보너스를 지급한다. 더불어 최종합격한 입사자를 대상으로 회사와 업무에 적응할 수 있도록 약 두 달간 온보딩 교육을 제공한다. NHN빅풋 사내 문화에 적응하기 위한 입문 교육을 1주일 간 받고, 이후 각 직무를 수행하기 위해 필요한 교육을 심도 있게 수강하게 되며 특히 개발직군 합격자들을 대상으로는 멘토링 과정을 통해 우수한 게임 개발자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