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마녀2' 신시아 "1편 김다미의 '잘하고 있다'는 조언, 정말 큰 위로"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2-05-24 12:00


영화 '마녀 Part2. The Other One'의 제작보고회가 24일 서울 동대문 JW메리어트 동대문에서 열렸다. '마녀 2'는 초토화된 비밀연구소에서 홀로 살아남아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된 소녀 앞에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를 쫓는 세력들이 모여들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액션 영화다. 포토타임을 갖는 신시아의 모습. 허상욱 기자wook@sportschosun.com/2022.05.24/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김다미의 '잘하고 있다'는 조언, 정말 큰 위로"

신인 배우 신시아가 24일 온라인 중계한 영화 '마녀 Part2. The Other One'(이하 마녀2) 제작보고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신시아는 1편의 주인공 김다미와 함께 촬영한 것에 대해 "같이 촬영하면서 조언을 정말 많이 해줬다. 맛있는 것도 많이 사줬다"며 "'잘하고 있어'라고 말해줬는데 정말 큰 위로가 되면서 마음이 편안해지고 용기를 얻게 되는 조언이었다"고 감사를 표했다.

한편 다음달 15일 개봉하는 '마녀2'는 초토화된 비밀연구소에서 홀로 살아남아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된 '소녀' 앞에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녀를 쫓는 세력들이 모여들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액션 영화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