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표 상큼·청량 키즈팝...'안녕 개비!' MV 티저 오늘(1일) 공개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2-05-01 17:10 | 최종수정 2022-05-01 17:11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그룹 NMIXX(엔믹스)표 키즈팝이 탄생했다. NMIXX의 '안녕 개비! (Sung by NMIXX)' 뮤직비디오 티저가 오늘(1일) 공개돼 기대를 모은다.

음악 제작 유통사 ㈜블렌딩 측은 NMIXX와 유니버설 브랜드 디벨롭먼트의 협업을 통해 오는 2일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시리즈 '개비의 매직하우스' OST 앨범 '개비의 매직하우스 OST x NMIXX'가 발매된다고 전했다.

앨범 발매에 앞서 1일 오후 6시에는 '개비의 매직하우스' 주제가인 '안녕 개비! (Sung by NMIXX)'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블렌딩 유튜브를 통해 단독 공개된다. NMIXX는 '개비의 매직하우스 OST x NMIXX'를 통해 키즈팝에 새롭게 도전하며 글로벌 대중에게 귀엽고 상큼한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안녕 개비! (Sung by NMIXX)'는 어쿠스틱한 기타 리프와 청량한 드럼 리듬이 어우러져 NMIXX만의 개성 있는 매력을 잘 살린 'NMIXX's 키즈팝'이다. 한번 가사를 들으면 계속 흥얼거리게 되는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냐옹 냐옹 냐옹!", 배이의 "안녕 개비냥들!", 지우, 해원의 "걱정마 한 번 해보자고!" 등 귀엽고 익살스러운 가사들이 곡의 재미를 더한다.

드림웍스 '개비의 매직하우스'의 메인 주제가 '안녕 개비! (Sung by NMIXX)'와 테마송 '스프링클 파티 (Sung by NMIXX)'가 담긴 이번 앨범은 '보는 음악, 함께 하는 음악'을 내세우는 음악 제작 유통사 '블렌딩'과 '유니버설'이 함께 제작한 글로벌 키즈팝 앨범으로, 드림웍스 시리즈 애니메이션 '개비의 매직하우스'와 NMIXX가 만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작품을 완성했다.

'개비의 매직하우스'는 드림웍스가 제작한 넷플릭스 시리즈이다. 주인공 개비가 귀여운 고양이와 함께 인형의 집인 매직하우스로 모험을 떠나는 내용을 담고 있다. '개비의 매직하우스'는 애니메이션 부문 베스트 스트리밍작 중 하나로 넷플릭스를 통해 시즌4까지 공개되었고, 올해 3월 국내 채널에서는 '대교 노리Q'를 통해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며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다.

지난 2월 첫 번째 싱글 'AD MARE'(애드 마레) 타이틀곡 'O.O'로 데뷔한 NMIXX는 역대 걸그룹 데뷔 앨범 초동 기록을 새로 쓰며 괴물신인으로 떠올랐다. 4세대 걸그룹 선두주자인 NMIXX이기에 NMIXX만의 키즈팝 또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한편 NMIXX가 참여한 '개비의 매직하우스 OST x NMIXX' 앨범은 5월 2일 오후 6시 공개되며, 타이틀 '안녕 개비! (Sung by NMIXX)'의 뮤직비디오는 드림웍스, 블렌딩 유튜브를 통해 음원과 동시 오픈되고, '스프링클 파티 (Sung by NMIXX)' 뮤직비디오는 5월 5일 어린이날 블렌딩 유튜브를 통해 추후 공개된다.

joyjoy90@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