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혜리, 절친 정호연 美 SAG 여우주연상 수상 축하 "네 덕분에 더 꿈꿀 수 있게 됐어"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2-02-28 12:05 | 최종수정 2022-02-28 12:07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걸스데이 겸 배우 혜리가 정호연의 'SAG' 여우주연상 수상을 축하했다.

혜리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멋진 호연이"라면서 캡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트로피를 들고 행복의 눈물을 흘리고 있는 정호연의 모습이 담겨있다.

앞서 27일(현지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산타모니카 바커항거에서 제28회 미국배우조합(SAG·Screen Actors Guild 이하 SAG) 시상식이 열린 가운데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의 정호연이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정호연은 "감사드린다. 여기 계신 많은 배우분을 관객으로서 TV에서, 스크린에서 많이 뵀었었는데 항상 그분들을 보면서 배우가 되고 싶다는 꿈을 꿨었다"며 "지금 이 자리에 와 있다는 자체가 진심으로 영광이고 정말 감사드린다. 꿈을 이루게 해준 '오징어 게임' 팀 사랑합니다"라며 눈물을 흘렸다.

이에 절친 혜리는 "너무 축하해. 네 덕분에 우리 모두가 더 꿈꿀 수 있게 되었어"라며 축하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정호연은 지난해 출연한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에서 퀴즈를 맞춰 받은 상금을 혜리에게 통 크게 선물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