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넷마블, 북미에서 개발중인 블록체인 게임 '챔피언스: 어센션'에서 NFT 판매 진행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22-02-24 17:41 | 최종수정 2022-02-24 17:41





넷마블은 북미 자회사 잼시티가 개발중인 블록체인 기반 모바일 신작 '챔피언스: 어센션(Champions: Ascension)'에서 NFT(대체 불가능 토큰) 판매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NFT는 게임 내 가장 높은 어센션 등급 챔피언으로 구성된 1만개의 한정판 프라임 이터널스(Prime Eternals)다. 프라임 이터널스 보유 시 향후 게임 내에서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타 플레이어들이 이용할 수 없는 다양한 특전을 얻게 된다.

잼시티는 25일(한국시각) 화이트리스트(사전 등록자) 전용 비공개 판매를 실시하고, 오는 26일 공개 판매를 진행할 계획이다. 잼시티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 크리스 디울프는 "이 게임은 잼시티의 역량이 담긴 가장 의미 있는 프로젝트 중 하나"라며 "이번 NFT 발행을 시작으로 차별화된 블록체인 생태계 내에서 다양한 재미와 깊이 있는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챔피언스: 어센션'은 1000년간 평화를 유지해온 마시나(Massina) 세계에서 펼쳐지는 RPG 배틀 게임으로, 챔피언을 훈련시키고 장비를 갖춰 전투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용자 중심으로 구성된 판타지 세계관 내에서 다른 플레이어와의 대전을 통해 보상을 획득하고, 이를 NFT 형태로 소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향후 여러 챔피언 등급을 지속 추가하고, 전투 전리품을 활용한 무기 제작, 토지 소유권 쟁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