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조지 클루니가 연출과 주연을 맡은 넷플릭스 영화 '미드나이트 스카이'의 국내 극장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원인 불명의 재앙으로 종말을 맞이한 지구, 북극에 남겨진 과학자 오거스틴과 탐사를 마치고 귀환하던 중 지구와 연락이 끊긴 우주 비행사 설리가 짧은 교신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영화 '미드나이트 스카이'는 명실상부 할리우드 최고의 슈퍼스타인 배우 조지 클루니가 감독과 주연을 맡아 제작 소식과 동시에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모두가 떠난 북극 기지에 홀로 남아 수수께끼의 소녀 아이리스와 함께 우주 탐사선 '이더'에 교신을 시도하는 오거스틴과 3주째 관제 센터와 연결이 닿지 않아 혼란에 빠진 이더호 선원들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교신 없이 지구에 착륙을 시도했다가는 비행사들의 목숨을 잃게 될 상황, 오거스틴과 소녀는 이더호에게 지구의 종말을 알리기 위해 목숨을 걸고 더욱 강력한 안테나가 있는 기지로 이동을 시도한다. 각각 북극과 우주라는 혹독한 대자연 속에서 생의 종착지를 앞둔 오거스틴과 설리, 이들이 그려낼 <미드나이트 스카이>의 사랑과 회한, 그리고 인류의 마지막 희망에 대한 이야기에 뜨거운 기대가 모이고 있다.
12월 국내 극장 및 넷플릭스 공개.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