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선데이토즈, '애니팡4'에서 11일까지 '팸 토너먼트' 실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20-09-09 12:31



선데이토즈는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4'에서 '팸 토너먼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팸 토너먼트'는 선데이토즈가 '애니팡4'의 길드형 콘텐츠인 '팸'을 이용해 처음 선보이는 콘텐츠로, 팸 점수를 기준으로 선정한 팸들로 구성된 그룹 내에서 펼쳐지는 점수 경쟁형 이벤트다. 지인 또는 게임에서 만나는 친구들로 만들거나 가입한 팸의 구성원들이 퍼즐 플레이로 획득한 별 점수를 합산해 순위를 매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따라서 다른 팸과의 경쟁과 팸 구성원 간의 협동, 채팅 등 다양한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또 팸 토너먼트의 그룹 별 순위에 따라 게임 내 재화인 코인을 순위에 따라 지급한다.

한편 팸 토너먼트 대회를 기점으로 이용이 늘어날 팸 소통과 운영에 대한 편의성을 강화한 업데이트도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이는 퀵 기능은 팸 첫 화면에서 터치 한 번으로 출석 인사나 코인을 선물할 수 있는 기능이다. 이용자들이 팸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콘텐츠로, '애니팡4' 특유의 속도감과 소셜의 편의성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팸 운영자들을 위한 신규 기능인 '팸 공지' 역시 팸 내 규칙이나 이벤트 전략, 안내 등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

선데이토즈 이현우 PD는 "5만1000여 개의 팸 가입자들이 참여하는 이번 이벤트는 퍼즐 플레이를 통한 경쟁과 팸원들의 소통, 협력의 재미를 전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퍼즐과 팸, 실시간 대전 등 다양한 콘텐츠에 대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애니팡4'의 팸 토너먼트는 11일까지 진행되며 팸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