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김소은, 現소속사 윌엔터와 재계약..3월 스크린 컴백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0-03-04 08:36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오는 3월 개봉을 확정 지은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김정권 감독, 강철필름 제작)에서 주연을 맡은 배우 김소은이 현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와 두 번째 재계약을 결정,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인연을 이어간다.

김소은과 두 번째 재계약을 맺은 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한결같은 페이스로 꾸준히 배우의 길을 걸어가고 있는 김소은과 다시 한 번 동행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당사와 함께하기로 결정해준 만큼, 앞으로도 안정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드라마, 영화뿐만 아니라 CF, 예능까지 본인이 지닌 매력을 한 장르에 한정시키지 않고 다채롭게 표출하는 배우이기에 앞으로의 행보에도 큰 사랑과 지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김소은은 드라마 '자매바다' '꽃보다 남자' '결혼 못하는 남자' '바람불어 좋은 날' '마의' '라이어 게임' '밤을 걷는 선비' '우리 갑순이' '그남자 오수', 영화 '우아한 세계' '소녀괴담'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또한, '우리 결혼했어요' '수요미식회'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꾸밈없는 모습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김소은이 주연을 맡은 판타지 로맨스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오는 3월 개봉 예정이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