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이신영 ‘계약우정’ 주연 확정…'사랑의 불시착' 이어 '대세 배우' 행보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0-03-02 14:19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배우 이신영이 KBS '계약우정' 주인공으로 낙점되어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존재감을 각인시키며 대세 배우로 발돋움한 이신영은 오는 4월 방송 예정인 KBS2 새 월화드라마 '계약우정'(연출 유영은, 극본 김주만, 제작 메가몬스터)'에 출연을 확정했다.

'계약우정'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존재감 없던 평범한 고등학생 찬홍이 우연히 쓴 시 한 편 때문에 전설의 주먹이라 불리는 돈혁(신승호 분)과 '계약우정'을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시(時)스터리 모험기다.

이신영은 키도, 몸무게도, 심지어 성적도 딱 대한민국 평균인 평범한 고등학생인 '박찬홍'역으로 분한다. 학교에서는 존재감이 없는 인물이지만 예상치 못한 계기로 시를 쓰게 되면서 10대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하게 되는 캐릭터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입증한 이신영은 임팩트 강한 연기변신을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감을 증폭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신영은 '한입만'으로 데뷔 이래, '좀 예민해도 괜찮아2' 등 친근하고 에너지 넘치는 청춘의 얼굴을 그리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최근 종영한 화제작 '사랑의 불시착'에서 훈훈한 외모와 자연스러운 연기로 존재감을 각인시키며 2020년 기대되는 배우로 주목 받았다.

안정적인 연기력을 장착한 걸출한 신예의 등장은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었고, 차기작에도 이목이 집중됐다. 이번 KBS '계약우정'까지 출연을 확정 지으며 그의 변신에 뜨거운 기대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이신영이 출연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계약우정'은 오는 4월 6일에 첫 방송된다.

lyn@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