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DJ맥스 리스펙트 V', 얼리 엑세스로 스팀에 PC 버전 출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9-12-19 17:15



네오위즈는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DJMAX RESPECT V)'의 얼리 엑세스 버전을 스팀에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는 지난 2017년 7월 PS4(플레이스테이션4) 버전으로 출시됐던 '디제이맥스 리스펙트'의 PC 버전이다. 정식 출시 전 테스트 단계로 19일 오전 11시(한국시각)에 출시됐으며, 에어 모드 및 프리스타일 모드, 컬렉션, 랭킹 시스템 등을 우선 선보인다.

에어 모드는 DJMAX 공식 채널을 통해 제공되는 곡을 플레이하거나 감상할 수 있으며, 전세계 유저들과 채팅을 통해 소통할 수 있다. 프리스타일 모드에서는 이용자가 획득한 곡을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게임의 신규 난이도인 'SC패턴'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 컬렉션에서는 자신의 누적 성과와 보상을, 랭킹에서는 곡별 순위 현황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얼리 엑세스 버전에는 마시멜로, 유키카 등 새롭게 등장하는 유명 아티스트의 곡을 포함 총 157곡으로 구성됐으며, 정식 출시 때는 포터 로빈슨(Porter Robinson) 등 추가 음원을 수록할 예정이다. 가격은 4만9800원이며, 얼리 엑세스 출시 기념 할인 20% 이벤트가 진행되고 자사 PC 리듬 게임 '탭소닉 볼드' 구매자들에게는 20%를 추가 할인해준다. 정식 버전은 내년 1분기에 출시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