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종합]"연인 NO" 이유비·김우성, 파리 열애설→'해프닝' 일단락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9-11-13 19:32


사진=스포츠조선DB/김우성 SNS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배우 이유비와 밴드 더 로즈 보컬 김우성과의 열애설은 해프닝으로 마무리됐다.

최근 온라인상 커뮤니를 통해 이유비과 김우성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두 사람은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프랑스 파리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 과정에서 이유비와 김우성의 사진 속 배경이 동일하자 이를 근거로 열애설이 제기된 것. 특히 한 네티즌은 두 사람이 파리에서 만나 함께 쇼핑했다고 주장하며 열애설에 무게가 실렸다.



사진=이유비, 김우성 SNS
그러나 양 측은 "친한 사이일 뿐"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이유비 측 관계자는 13일 "친한 지인일 뿐"이라며 "이유비와 김우성이 각자 일정이 있어서 프랑스에 갔다가 우연히 일정이 겹쳐 만났다. 할로윈 파티도 각각 초대를 받아 간 것으로 알고 있다"고 해명했다.

김우성의 소속사 측 역시 "두 사람은 지인일 뿐"라며 "파리 행사 또한 회사로 들어온 일정으로 동일 행사에 참여한 것 뿐"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사진=스포츠조선DB/김우성 SNS
한편 이유비는 지난 2011년 시트콤 '뱀파이어 아이돌'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구가의 서', '피노키오', '시를 잊은 그대에게'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패션앤 뷰티 프로그램 '팔로우미12'와 KBS 2TV 예능물 '개는 훌륭하다'에 출연 중이다.

김우성은 올해 7월 종영한 JTBC 음악 예능 '슈퍼밴드'를 통해 비주얼과 실력 인정받은 밴드 더로즈의 보컬이다. 오는 16일 첫 방송되는 KBS2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스탠드업'에서 박나래와 MC를 맡았다.

anjee85@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