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레버리지' 이동건 "♥조윤희와 동시 열일..작정한 것은 아냐"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19-10-10 14:54


10일 오후 서울 신도림 라마다호텔에서 TV조선 드라마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동건. 신도림=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19.10.10/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이동건이 아내 조윤희를 언급했다.

10일 오후 서울 구로구 라마다 서울신도림호텔에서 TV CHOSUN 새 일요드라마 '레버리지 : 사기조작단'(민지형 극본, 남기훈 연출, 이하 레버리지)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이동건, 전혜빈, 김새론, 김권, 여회현, 남기훈 PD가 참석했다.

이동건은 아내 조윤희와 동시에 '열일'하는 것에 대해 "계획한 것은 아니다. '아이가 생기면 죽도록 열일하자'고 한 것은 아니다. 아이가 태어날 때 자기 밥그릇을 들고 태어난다고 하는데 저희 아이가 꽤 큰 그릇을 들고 태어났나보다 싶다. 저희 둘다 작품을 하고 있어서 아이가 보고싶기도 하고 걱정되기도 한다. 그런 부분에 있어서는 언젠가 아이가 볼 저희의 모습이니까 창피하고 싶지 않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하고 있다"고 밝혔다.

'레버리지'는 미국 TNT채널에서 5시즌 동안 방영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동명의 원작 미국 드라마 '레버리지'의 리메이크작이다. 국내 최고의 엘리트 보험 조사관에서 최고의 사기 전략가로 다시 태어난 이태준이 법망 위에서 노는 진짜 나쁜 놈들을 잡기 위해 각 분야 최고의 선수들과 함께 뭉쳐 정의를 구현하는 케이퍼 드라마로, 할리우드 메이저스튜디오인 소니픽쳐스텔레비전이 한국에서 처음으로 제작하는 작품이다.

13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되며, 매주 일요일 오후 2회 연속 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