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전문]장성규, 아내 둘째 임신+초음파 공개 "2019년 가장 기쁜 일"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9-10-01 10:46


장성규. 장항동=박재만 기자 pjm@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하준이 동생이 생겼습니다!"

방송인 장성규가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하며 뜨거운 기쁨을 드러냈다.

장성규는 1일 자신의 SNS에 "하준이 동생이 생겼다"며 둘째의 모습이 담긴 초음파 영상을 공개했다.

장성규는 "임신 3개월이라는 청취자 말씀을 듣자마자 반사적으로 둘째 이야기를 했다"면서 "2019년은 제 생애 가장 특별한 해다. 기쁜 일이 참 많았다. 그중 으뜸은 단연 둘째 천사를 만나게 된 순간"이라며 감격을 되새겼다.

장성규는 "아가야 아내야 고마워요"라며 '참 행복'이란 해시태그도 덧붙였다.

장성규는 이날 방송된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방송 도중 아내의 둘째 임신 소식을 전했다. 장성규는 화가인 아내 이유미씨와 2014년 결혼, 이해 10월 아들 하준을 얻었다. 5년만의 희소식이다.

장성규는 2010년 MBC '신입사원'으로 방송계에 첫선을 보인 이듬해 JTBC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 대표적인 아나테이너(아나운서+엔터테이너)로 활동했다.

2019년은 장성규가 JTBC를 퇴사하고 프리랜서가 된 해다. 장성규는 지난 3월 프리 선언 이래 웹예능 '워크맨'을 비롯해 JTBC '방구석1열', '호구의차트',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V2', MBC 라디오 '굿모닝FM', Mnet '퀸덤' 등에서 활약 중이다.



장성규 SNS 전문

라디오에서 임신 3개월이라는 청취자의 말씀을 듣자마자 반사적으로 둘째 이야기를 하게 됐네요.

맞습니다. 하준이의 동생이 생겼습니다 #둘째천사

2019년은 제 생애 가장 특별한 해입니다. 기쁜 일이 참 많았는데요

그중의 으뜸은 단연 둘째 천사를 만나게 된 순간입니다.

아가야 아내야 고마워요 #참행복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