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레드벨벳 슬기X웬디, 유니크한 패션 센스+남다른 케미 [화보]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19-09-24 11:10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그룹 레드벨벳(RED VELVET) 멤버 슬기와 웬디의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24일 매거진 마리끌레르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 레드벨벳 슬기와 웬디는 미국 뉴욕을 배경으로 유니크한 패션 센스와 남다른 케미를 자랑하며 시선을 압도했다.

화보 속 슬기는 컬러풀한 자켓과 파이톤 팬츠에 닥터마틴 슈즈를 매치한 매니쉬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범접할 수 없는 걸크러쉬 매력을 발산했다. 반면, 웬디는 터틀넥 니트와 레더 롱 스커트에 부츠를 믹스 매치해 슬기와의 강렬한 시밀러룩을 연출하는가 하면, 단독 화보에서는 미니 스커트에 롱부츠를 신은 과감한 코디로 남다른 각선미를 뽐냈다.

레드벨벳 슬기와 웬디의 화보 속 신발은 모두 닥터마틴(Dr. Martens)의 제품으로 식지 않는 인기를 자랑하며 최근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슬기가 착용한 '크랜포드 (Cranford)' 는 19 AW 신상 슈즈로 볼드한 아일렛과 슈레이스로 유니크한 멋을 더할 수 있으며, 웬디가 착용한 '1460'과 '1B99' 부츠는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은 클래식한 실루엣과 편안한 착화감으로 가을, 겨울 시즌 데일리 아이템으로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한편, 미국 뉴욕에서 진행된 레드벨벳 슬기와 웬디의 이번 화보는 마리끌레르 10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wjlee@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