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에 '북극나라 출장' 중인 은지원과 그의 절친 이수근이 깜짝 등장한다.
하지만 "지금 거신 번호는 없는 번호입니다"라는 안내가 흘러나왔고, 전인화는 "뭐니. 너 지원이랑 친해?"라며 폭소했다. 이에 김종민은 포기하지 않고, 이수근에게 전화를 걸었다.
예상대로 은지원은 이수근과 함께 있었고, 즉석 영상통화가 성사됐다. 방심(?)하고 있던 은지원은 화면에 대선배 유동근의 얼굴이 갑자기 등장하자 급박한 '동공 지진'을 일으켜 웃음을 자아냈다. 이 와중에 유동근은 "아일랜드에 있다면서?"라고 계속 다그쳐 물었고 은지원은 "아이슬란드입니다"라고 이를 거듭 정정했다.
하지만 곧 이수근은 '자연스럽게' 연출자인 유일용 PD를 바꿔 달라고 요구했고, 예상하지 못한 깜짝 코멘트를 던져 모두를 폭소의 도가니로 몰아넣었다.
'아이슬란드 콤비' 은지원X이수근과 '구례 머슴 3종' 유동근 김종민 조병규, '마님' 전인화의 화기애애한 영상 통화는 21일 방송될 MBN '자연스럽게' 8회에서 공개된다.
MBN '자연스럽게'는 아름다운 구례 현천마을의 빈 집에 세컨드 하우스를 분양받은 셀럽들이 평화롭지만 놀라운 휘게 라이프(Hygge Life)를 선보이는 소확행 힐링 예능으로, 전인화 은지원 김종민 조병규가 출연 중이다.
위너 김진우X송민호, 전인화의 남편 유동근이 게스트로 나서는 MBN '자연스럽게' 8회는 9월 21일 토요일 밤 9시 MBN에서 방송된다.
sj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