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초점] '간헐적 천재' 민경훈의 열일, 팬들은 즐겁다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19-09-19 18:17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록밴드 버즈의 보컬 민경훈이 전천후 활약 중이다.

민경훈은 현재 '옥탑방의 문제아들' '쇼핑의 참견 시즌2' '혼라이프 만족 프로젝트 혼족어플(이하 혼족어플)' '아는형님' 등에 고정 출연하고 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민경훈의 독특한 매력은 빛을 발한다. '아는형님'에서는 여전히 강호동 잡는 스나이퍼로 대활약 중이다. 엉뚱한 발상과 돌직구 화법은 천하의 강호동마저 뒷목잡게 만들며 큰 웃음을 선사한다.

그런가 하면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손쉽게 정답을 맞추며 게스트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쇼핑의 참견'에서는 꼼꼼한 경훈의 구석구석 리뷰로 의외의 신중함을 보여주며 '간헐적 천재'로서의 활약을 이어간다. 특히 16일 방송된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1단계 문제부터 손쉽게 해결해 나가며 혀재조차 감탄시키는 순발력을 보여줬다.

'혼족어플'에서는 캠핑족으로 색다른 매력을 뽐낸다. 민경훈은 2년 간 캠핑적금까지 들어가며 캠핑에 대해 꾸준히 공부해왔다. 그리고 올 1월 본격적인 캠핑을 시작했다. 그의 자연과 함께하는 일상은 유튜브 민경훈TV를 통해서도 팬들에게 공개되고 있다.

버즈 자체가 예능 출연이 잦던 팀이 아니다 보니 멤버들의 일상과 무대 밖 모습에 대한 궁금증이 컸던 게 사실이다. 하지만 2015년 이후 4년여간 꾸준히 펼쳐지는 민경훈의 예능 활약에 팬들은 새로운 재미와 소통을 찾는다. 때로는 엉뚱한 개구쟁이로, 때로는 사려깊은 개념남으로 전천후 매력을 뽐내는 탓에 기존 팬들은 민경훈 매력탐구생활 중이고, 새로운 팬들도 꾸준히 유입되고 있다.

그러면서도 민경훈은 본업을 게을리 하지 않는다. OCN 오리지널 토요극 '킬잇' OST '포에버 러브(Forever love)', MBC '웰컴2라이프' OST '웰컴 투 라이프' 등을 발표하며 대중의 고막을 사로잡는다. 특히 '웰컴 투 라이프'는 민경훈만의 독보적인 보이스와 드라마틱한 기타사운드가 어우러져 극의 몰입을 높인다는 호평을 받아냈다.

시간이 지날수록 더 빛을 발하는 민경훈의 '열일'에 팬심은 달아오르고 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