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휴먼 코미디 영화 '퍼펙트맨'(용수 감독, MANFILM·쇼박스 제작)이 배우 설경구, 조진웅의 상극 케미를 담은 스틸을 공개해 기대를 모았다.
돈 쫌 많은 로펌 대표 장수 역의 설경구는 깔끔한 정장으로 완벽한 수트핏을 뽐내며 까칠하고 시크한 매력을 예고한다. 장수에 대해 "의상부터 모든 것이 완벽해야 하는 캐릭터"라고 표현한 설경구는 한 치의 오차 없는 의상의 완벽주의자 캐릭터 '장수'와 한 몸이 되어 놀라운 싱크로율을 보여준다.
|
헤어스타일 하나만으로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주는 영기가 차갑고 까칠한 장수와 만나 과연 어떤 상극 케미를 선보일지 기대감을 불러 모은다.
|
마지막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른 두 사람은 비주얼뿐만 아니라 입맛도 상극이다. 시크하고 날카로운 성격과는 달리 장수의 취향 저격 음료는 바로 바나나 우유. 순수한 입맛의 장수는 의외의 반전 취향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깡 하나로 버텨온 영기는 하루를 마무리하며 소주 한잔 기울이는 것을 즐기는 캐릭터다.
입맛이 성숙한 영기와 순수한 입맛 장수는 서로의 취향을 공유하면서 점점 가까워지고, 이제껏 본 적 없는 환장할 만한 케미를 선보이며 빅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퍼펙트맨'은 까칠한 로펌 대표와 철없는 꼴통 건달이 사망보험금을 걸고 벌이는 인생 반전 코미디를 그린 작품이다. 설경구, 조진웅, 허준호, 진선규, 김사랑, 지승현 등이 가세했고 용수 감독의 첫 장편영화 데뷔작이다. 오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