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니가알던내가아냐' 정혜성 "박보검·정해인 출연해달라"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9-06-26 15:43


26일 오후 서울 상암동 CJ E&M센터에서 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정혜성. 상암=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19.06.26/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니가알던내가아냐V2' 정혜성이 배우 박보검과 정해인에게 출연을 요청했다.

26일 서울 상암동 CJenm에서는 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MC 장성규와 이상민, 딘딘, 정혜성을 비롯해 권영찬 CP가 참석했다. 붐과 홍지현 PD는 개인 일정으로 참석하지 못했다.

이상민과 딘딘은 정혜성에 대해 "답만 맞추러온다. 말도 안 하고 있다가 답만 얘기한다"며 "그런데 정말 잘 맞춘다"고 소개했다.

이어 정혜성은 "많은 배우분들이 여기 나오고 싶다 하는 마음을 갖게 되는 프로그램이 되길 바란다. 분명 시즌2 이후는 그렇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정혜성은 '한분 실명으로 꼽아달라'는 MC 장성규의 요청에 "같이 작품했던 많은 배우님들이 있는데, 박보검 씨나 정해인 씨가 나오셨으면 좋겠다"면서 "일상을 공개하면서도 팬분들과 소통하는 프로그램"이라고 홍보했다.

'니가알던내가아냐V2'는 오는 27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Mnet에서 방송된다. 총 8부작이다.


26일 오후 서울 상암동 CJ E&M센터에서 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장성규, 이상민, 정혜성, 딘딘. 상암=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19.06.26/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