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누구보다 성실한 배우"…고원희, 쿨한 성형 인정→팬들 지지 성명 [종합]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19-06-25 13:55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수습기자] 배우 고원희가 그간 돌았던 '성형설'을 쿨하게 인정해 응원 받고 있는 가운데, 고원희의 팬들이 고원희를 지지하고 나섰다.

고원희가 출연중인 KBS2 월화드라마 '퍼퓸' 갤러리 측은 지난 24일 "고원희는 주인공의 젊은 시절(2인 1역)을 연기하는 드라마 내의 중추 역할을 맡은 만큼, 책임감도 남다르고 누구보다 성실한 배우"라며 "고원희의 흡입력 있는 연기가 드라마의 중심을 잘 이끌어 주어 극이 진행될수록 배우 고원희가 아닌 패션모델 민예린이라는 캐릭터가 대중들의 가슴 속에 고스란히 여운으로 남아 있는 상황"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이번 고원희의 역할은 분명 훗날 회자될 만한 인생 캐릭터가 될 것이라 생각하기에, 시청자 분들도 끝까지 관심 가져 주시길 간곡히 청하는 바"라며 고원희를 지지하는 성명서를 발표했다.


앞서 이날 고원희는 서울 여의도 KBS 쿠킹 스튜디오에서 열린 '퍼퓸'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고원희는 방송 초반 불거진 성형설에 대해 "사실은 사실"이라며 "오히려 작품에 누가 되는 것이 아닐까 걱정했다. 성형설이 나오지 않게 더 열심히 연기로 보여주겠다"고 밝혔다. 고원희의 쿨한 인정은 화제가 됐고, 모든 관심이 고원희의 연기가 아닌 성형 여부에 쏠릴 것을 염려한 팬들은 성명서를 발표하며 고원희를 응원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배우 고원희가 출연 중인 KBS2 월화드라마 '퍼퓸'은 인생을 통째로 바쳐 가족을 위해 헌신했지만 한 가정을 파괴하고 절망에 빠진 중년 여자와 창의적으로 병들어 버린 천재 디자이너에게 찾아온 인생 2회 차 기적의 판타지 로맨스다.

wjlee@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