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기사 나면 고소한다고"…최재환·원진아, 셀프 열애설 해명→이시언 응원 [종합]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19-06-24 13:51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수습기자] 배우 최재환이 원진아와의 열애설을 유쾌하게 해명했다. 배우 이시언 역시 두 사람의 뜻밖의 열애설에 재치 있게 반응했다.

최재환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원진아 배우님과는 친한 동료 사이입니다. 핑크빛기류 열애설(?) 또 기사 나오면 저 고소한다고 합니다. 억지로 거리 두는 중"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최재환과 원진아의 열애를 의심하는(?) 기사 한 편과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핑크빛 기류'라는 기사 제목 대로 '핑크빛' 필터를 덧입힌 영상을 게재했다. 원진아는 최재환에 주먹을 쥐어 보이며 웃었고 최재환 역시 유쾌하게 미소지었다. 두 사람의 센스 있는 열애설 해명이 눈길을 끈다. 배우 이시언은 "나는 이 결혼 찬성일세"라는 댓글로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최재환은 "그럼 형도 고소 당한다"고 응수했다.

한편, 배우 원진아와 최재환은 지난 19일 개봉한 영화 '롱 리브 더 킹:목포 영웅'에 출연했다. '롱 리브 더 킹:목포 영웅'은 거대 조직 보스 장세출(김래원 분)이 버스 추락 사고에서 시민을 구해 '목포 영웅'으로 떠올라 국회의원에 출마하는 이야기를 그렸다.

wjlee@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