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전 세계 홀렸다!"…'토이스토리4' 주말 흥행 1위, 월드와이드 수익 2억 3천만불 돌파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19-06-24 08:47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개봉 4일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압도적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토이 스토리 4'가 개봉주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우리의 영원한 파트너 '우디'가 장난감으로서 운명을 거부하고 도망간 '포키'를 찾기 위해 길 위에 나서고 우연히 오랜 친구 '보핍'을 만나 새로운 삶의 의미를 찾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토이 스토리 4'가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영진위 통합전산망 6/24(월) 오전 7시 기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토이 스토리 '는 개봉 첫 주 111만5720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알라딘', '기생충',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등 쟁쟁한 경쟁작들을 모두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지난 20일 개봉과 동시에 역대 픽사 애니메이션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했던 '토이 스토리 4'는 개봉 4일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역대 픽사 애니메이션 최단 속도 및 역대 디즈니 애니메이션 최단 속도 타이 기록('겨울왕국')을 추가해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박스오피스 모조
또한 박스오피스 모조에 따르면 21일(금) 북미 개봉 이후 3일간 무려 1억 1천만불의 수익을 올리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전세계 극장가에 '토이 스토리 4' 신드롬을 일으키며 단숨에 2억 3천만불의 흥행 수익을 거둬 들이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 성적에 귀추가 주목된다.

놀라운 흥행 파워를 과시하며 전세계 극장가를 웃음과 감동으로 물들이고 있는 영화 '토이 스토리 4'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smlee0326@sportshc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