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숙행 "'연애의 맛2' 첫방 실검 1위 감사…송가인 빨리 완쾌되길"

남재륜 기자

기사입력 2019-06-21 08:36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트로트 가수 숙행이 '연애의 맛 2' 출연 소감을 전했다.

숙행은 21일 자신의 SNS에 포털사이트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순간의 캡처 사진과 함께 "감사하다. 오늘(21일) 첫방 반응 너무 좋다"며 "#연애의맛2 #네이버 #실검 1위 더 열심히 하겠다"고 적었다.

이어 숙행은 교통사고로 입원 중인 송가인에게 병문안을 간 근황도 전했다. 그는 "가인이랑 #병원에서 봐서 좀 속상하지만 빨리 완쾌 되길 바라면서 가인이랑 병원에서 한숨 자려 한다"며 송가인의 쾌유를 빌었다. 두 사람은 '연애의맛 2' 출연분에서도 함께 등장했다. 이들은 행사에 내려가며 수다를 떨었고, 숙행의 아버지까지 셋이 식사를 하기도 했다.

숙행은 2011년 싱글 앨범 '0순위'를 발표하며 데뷔한 트로트 가수다. 그는 최근 화제 속에 종영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에서 TOP6까지 진출했다. 1979년생인 숙행은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을 비롯해 다른 출연자들을 다독이는 맏언니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에 힘입어 그는 20일 밤 방송된 TV조선의 또 다른 예능 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내던 두 번째: 연애의 맛'('연애의 맛 2')에 출연했다. 특히 숙행은 '연애의 맛 2'에서 나이를 공개하고 결혼까지 생각하며 소개팅에 임하는 진지한 자세로 시선을 끌었다.

sj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