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으라차차 만수로' 김수로 "이시영, 복싱 체육관 동기…섭외 1순위"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9-06-21 14:39


KBS2 새 예능프로그램 '으라차차 만수로'의 제작발표회가 21일 서울 라마다서울 신도림에서 열렸다. '으라차차 만수로'에서는 지난해 10월 영국 축구 13부 리그 '첼시 로버스'를 인수해 화제를 모은 김수로가 반백 살의 나이에 구단주가 되어 좌충우돌 자신의 꿈을 펼치는 모습이 펼쳐진다. 포토타임을 갖는 박문성 이시영 김수로 뉴이스트 백호의 모습. 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19.06.21/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으라차차 만수로' 김수로가 이시영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21일 서울 신도림동 라마다호텔에서는 KBS2 '으라차차 만수로'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구단주' 김수로를 비롯해 이시영과 박문성, 럭키, 뉴이스트 백호가 참석했다.

김수로는 첼시 로버스 구단주로서 보드진 섭외 과정에서의 인연에 대해 "제 연락처에 여배우가 별로 없다. 여배우와 사석에서 만나고 이런 거 잘 못한다"면서 웃었다.

이어 김수로는 "이시영은 저와 같은 복싱 체육관 출신이다. 이시영 김수로 장혁, 같은 체육관이자 재활병원도 같이 다녔다'면서 "이렇게 잘 맞는 사람이 별로 없다"며 미소지었다.

김수로는 "박문성은 가장 좋아하는 해설위원"이라고 강조했다. 엑소 카이는 "보통 맨유 많이들 좋아하는데 이 친구는 같은 첼시팬이라 친해졌다"고 설명했다. 백호에 대해서는 "운동 잘하는 아이돌 좋아하는데, 아육대에서 눈에 단연 띄었다. 아침에 같이 운동하고픈 친구"라며 웃었다.

럭키에 대해서는 "샘 오취리와 고민했는데, 식당이 잘되길 바라는 마음에 럭키를 섭외했다"고 덧붙여 좌중을 웃겼다.

김수로가 영국 13부리그 구단주에 도전하는 '으라차차 만수로'는 매주 금요일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