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공식] 류담, 4년 전 합의이혼.."서로 응원하는 사이"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19-06-14 14:45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방송인 류담이 4년 전 이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14일 싸이더스HQ는 "류담 씨는 2015년 원만한 합의 후 이혼 절차를 마쳤다. 오랜 시간 고민 끝에 결정하여 각자의 길을 걷게 되었지만 서로를 응원하며 지내왔다"고 밝혔다.

이어 "
배우의 개인적인 일인 만큼 가족들과 주변 분들이 상처받지 않도록 왜곡된 기사와 악의적인 댓글은 자제해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활동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따뜻한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뉴스1은 류담이 지인의 소개로 만난 전처와 3년 열애 후 2011년 결혼했으나, 4년 만인 2015년 파경을 맞았다고 보도했다. 류담은 전처를 배려해 주변에도 가정사 등의 개인사를 알리지 않았고 최측근들만 류담의 이혼 사실을 알고 있었다고. 보도에 따르면 류담은 전처와 이혼 후에도 서로 응원하는 사이로 지내고 있다.

다음은 싸이더스HQ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idusHQ입니다.

금일 6월 14일(금)에 보도된 류담 씨 관련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우선 좋지 못한 소식을 들려드리게 되어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사실 확인 결과, 류담 씨는 2015년 원만한 합의 후 이혼 절차를 마쳤습니다. 오랜 시간 고민 끝에 결정하여 각자의 길을 걷게 되었지만 서로를 응원하며 지내왔습니다.

배우의 개인적인 일인 만큼 가족들과 주변 분들이 상처받지 않도록 왜곡된 기사와 악의적인 댓글은 자제해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류담 씨는 앞으로도 활동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따뜻한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